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확정 8월26일

by 로망별 2021. 7. 24.
반응형

7월19일 블레이드앤소울2가 

출시일 이라면서 8월만 공개를 했었죠,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 확정이 나왔는데..

8월26일 이네요... 8월 말이라니ㅠㅠㅠ

아직도 한달을 더 기다려야 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 8월26일 입니다!!

 

 

사전예약부터 출시까지 

정말 오랜시간이 걸리네요ㅡㅡ;

이렇게 오래기다리고 많은 기대를 하면,

꼭 실망을 하던데,

과연 이번 블소2는 어떻게 될지..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확정 8월26일

까지 정말 딱 한달이 남았네요,

 

우선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정보들은 기대를 하게 만들어 줍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부터,

그래픽또한 준수하고,

타격감이 어떨지,

컨트롤은 어떻게 될지,

궁금한게 한 두가지가 아니네요,

 

정말 블소 처음할때,

20레벨때가는 거거붕장군부터,

36렙때쯤 가는 염화대성까지,

너무 재미있게 했었고,

공략을 토대로 버스도 운행하고 했었죠,

그리고 4대인던, 다음 포화란까지,

특히나 포화란 헤딩하던거 생각하면,

지금도 정말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발라라 쫄탱을하고, 

태장금 원거리 패턴으로 잡고

막소보는 쫄처리 담당하고,

포화란 탱 연습하면서,

많은 시간을 했던것들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20대 중후반 이였던것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망하지 않고,

이렇게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 확정을

해주다니, 그저 기대하고 기대합니다.

제일 재미있게 했던곳 까지가

저는 나선의 미궁까지에요,

나선의 미궁과, 무신의탑 깨는 맛이

참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블소가 결정적으로 무기 드랍이,

기존 방식에서 진화시키는 방식으로 

바뀌면서, 많은 유저들이 떠나가는

일이 발생했었죠, 저 역시도 그때 잠깐

접었다가, 다시 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블소를 생각하면 그 부분이

참 아쉬웠던 부분이였습니다.

 

과연 이번 블레이드앤소울2 무기드랍 방식은 

어떻게 될 지 그 부분이 가장 궁금한것중에 

하나가 되겠네요,

블소 초창기때처럼 무기드랍방식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재미있게 해줄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즘 게임들 특성상 죄다 강화에진화를하니..

더군다나 모바일버전과 PC버전으로 나오는거기에,

블레이드앤소울2 무기드랍방식은,

왠지 진화와 강화가 빠질수 없을것 같긴 하네요,

 

조심스레 블소초창기모습을 그저 바라봅니다!!

 

블레이드앤소울2 출시일확정 8월26일!!!

한달 뒤 만들 컨텐츠들로,

벌써 기대되고 설레이네요,

그럼 저는 다른 소식이 업데이트 되면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