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SNS

인스타그램 댓글 삭제방법 정리입니다!

by 로망별 2020. 3. 15.
반응형

인스타그램 댓글 삭제방법 정리입니다!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는 휴일입니다!

이곳에는, 제가 운영하는 다른 블로그의 

글들과 공유하며 쓰고 있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인스타그램관련 정보를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잘 모르시는,

인스타그램 댓글삭제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내용이 짧아서,

뭐 길게 쓰거나 할것은 없을것 같습니다.

 

가끔, 아니 자주 그러는것 같아요

해시태그를 댓글에 달았다가

잘못써서 지우고 싶은데,

인스타그램 댓글삭제방법을 몰라서,

막 눌러보고 밀어보고 그랬던 적들 없으신가요?

최근에 제가 또 갑자기 그래가지고;;

 

후다닥 검색을....

인스타그램댓글삭제방법을 찾아보고

지웠었네요,

아마도 포스팅을 하고 또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잊긴 할것 같습니다.

 

하단에 이미지를 보시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께요~!

인스타그램 댓글 삭제방법<안드로이드/IOS>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인스타그램댓글삭제할때 차이점은

미느냐, 꾹 누르고 있느냐의 차이입니다.

아이폰에서는 슬라이드식으로 미는것들이 있죠,

인스타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선 바로 사진을 보겠습니다!!

우선 인스타 댓글을 지우고 싶은 게시물을

찾아야 하겠죠????

 

인스타그램댓글삭제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댓글을 삭제할 게시물로 들어가 주신다음,

저 상태에서 삭제하는것이 아니라

위의 댓글을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댓글을 눌러서 들어와주시면

이렇게 달려있는 댓글을 보실수가 있죠!!

여기서 이제 아이폰과 안드로이가 나뉘게 됩니다!

위 화면에서 

아이폰인 경우는 슬라이드로 밀어주면,

덧글선택이 되구요,

안드로이드 같은경우,

덧글을 살짝 길게 누르고 있으면 된답니다!!

 

요렇게 1개의 덧글이 선택이 되는거죠,

선택을 하셨다면,

당연히 우측 상단에 휴지통 버튼을 눌러

삭제를 해주시면 끝나는 거겠죠??

정말 너무 간단해서

글을 길게 쓰고 싶은데

길게 쓸것이 없네요;;;

자..이렇게 사라졌습니다!!

뭐 없죠??? 전혀 복잡하거나 

어려운것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댓글삭제방법을 

모르시는 분들,

막상 이렇게 삭제를 하고나면

정말 허무함을 느끼실거에요 ㅎㅎ

이렇게 쉬운거였어 하면서말이죠..

 

음.. 나름 정보성 포스팅이라 길게 쓰고 싶었는데

길게 쓸만한 내용이 없었네요,

 

혹시나 포스팅을 보시고, 

잘 모르시거나 이해가 안가신다면,

덧글로 문의 주시면 보는대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바람이 많이 불면서 살짝 추운

휴일이네요, 남은 휴일도 

웃음 가득하게 보내시고,

 

새롭게 시작될 한 주 웃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로망별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탈퇴방법 어렵지않아요!  (0) 2020.03.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