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육성해보기!!

by 로망별 2018.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처음 인사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새로이 블로그 하나를 더 만들기위해 어떤것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로 결정했답니다!!!

예전에 티스토리초대장 받아서 가입해두었던것 이제야 쓰네요ㅎㅎ


근데 티스토리블로그는 초반에 많이 어려운것 같아요,

어떻게 꾸미는건지, 아직 하나도 모르겠다는.....


뭐 계속 하다보면 이것도 익숙해지고 쉽게 할만해지겠죠??

분명 그러할꺼라 생각합니다요!!!


왜 블로그를 하나 더 운영을 하느냐 하면..

개인적으로 게임관련 드라마관련 블로그를 운영해 보고싶었어요,


물론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겠지만,

그저 제가 좋아하는 휴대폰게임들하고 드라마들 포스팅을 하고싶어요,


요즘 많이하고있는건 검은사막모바일이였죠, 

하지만 바로 어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이 오픈을 하면서,

오늘은 하루종일 캐릭터를 키우고있었답니다.


처음에는 경국지색2서버에 사전예약을 해놔서 거기서 키우려고했는데,

서버도 너무 불안정하고 사람대기열도 많고해서,

그냥 일확천금4서버로 옮겼습니다!!


일단이곳은 쾌적해서 좋네요ㅎㅎㅎ




요거는 오래전 PC블레이드앤소울할때,

제가 많이 애정하던 린검사캐릭이에요;;

오랜만에 사진첩을 보다가 발견했답니다ㅎㅎ


블소처음나왔을때 진짜 대박이다 대박이야 외치면서 했던기억이..

그당시 너무 재미있게 했었기에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나온다고 했을때 정말 기대를 많이했어요,

물론 NC에서 나온것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엄청 기대를 했었지요,

물론 지금 이 포스팅을 쓰면서도 퀘스트진행을 하고있답니다ㅎㅎ


퀘스트하다가 화중사형이 죽는 그 유명한 그장면...다시 나오길래 

또 오랜만에 영상을 보고있었답니다ㅠㅠㅠ

다시봐도 우리 화중사형 죽는것은 슬프네요..




서신만 읽어보셔도 막막 슬프지 않나요..ㅠㅠ


막 무공수련을 하고싶지 않은 서신이죠..우리 화중사형...


PC블소할때도 부캐들 키울때마다 화중사형을 떠나보냈는데..

휴대폰블소에서도 화중사형을 3번이나 보냈네요 벌써ㅠㅠ


도대체 몇번을 더 보내야할지.....

어쨌든 이렇게 화중사형을 떠나보냈습니다..

초반에는 PC블레이드앤소울이랑 비슷하게 흘러가요,

물론 전체적인 스토리는 같은것 같더라구요,

퀘스트는 좀더 수월하게 바뀐것 같구요,


아직까지는 참 할만하답니다!!!!

물론 나중에 상위장비들이 어떻게 되는지 봐야겟지만..




요 영상은 게임속에서 화중사형과 이별하는 영상이에요..ㅠㅠ

따로 편집은 안하고 그냥 녹화해서 올립니다~~!!

나중에 좀 익숙해지면 영상편집도 하고,

블로그도 꾸미고 할께요 쉬는날에 ㅠㅠ


일단 처음 기공사 키웠다가 권사 키웠다가 결국 마지막은 검사로..

지금 검사40렙까지 왔는데.. 드디어 충각단동해함대지구 거거붕이 나올차례군요..

전 그럼 레이드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러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모두 좋은 저녁시간 되시고!! 

전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