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거거붕 공략

by 로망별 2018.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어제는 제가 너무 늦게들어오는 바람에

 

포스팅을 하지 못했어요ㅠㅠㅠ

 

오늘도 원래 충각단 남해함대지부에 있는 거거붕 공략을

 

처음 마파랑부터 은광삼 다 하려고했는데,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막넴인 거거붕공략만 하려고합니다~~!!!

 

예전 PC블레이드앤소울은 처음 거거붕 공략하러 나섰을때,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그때의 거거붕은 정말 쌔도 너무 쌨었습니다!!!!

 

물론 쩌권이였던저는 공략법을 금방 익혀, 쪼렙에 1넴2넴3넴 모두 탱을 보며,

 

거거붕에서도 혼자 살아남아 멋있게 잡았더랬죠...ㅎㅎ

 

그때 블소는 정말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블소모바일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거거붕은 특별한 공략이 없어요,

 

거거붕패턴도 어려운게 있는게 아니라 모션 다 보이는 휘두르는것과 광역기 흡공 점프공격 등이있는데요,

 

블소모바일 거거붕은 그 공격들을 미리 다알려주죠!!

 

빨간색 장판이 생기면 그 원을 벗어나서 딜을 하면되고,

 

앞쪽에 빨갛게 내려치는게 생기면 옆으로 또는 뒤로 돌아가서 딜을 하면 되니까요,

 

그래서 그냥 기공사 영상보여드릴께요,

 

그냥 요리조리 피해가면서 열심히 패기만 하시면됩니다.

 

다른 근딜러분들도 마찬가지에요,

 

뭐 Pc블소 처럼 막 저항기 열심히 쓰고 흡공안당하기 위해서 타이밍 맞게 저항기쓰고,

 

거거붕 돌진 점프 피하기위해 합격기쓰고 뭐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흡공당해도 되고, 점프야 못피하면 이상하고.....

 

느긋하게 보면서 요리조리 피하면 된답니다ㅎㅎㅎ

 

 

 

위에 영상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거거붕영상입니다!!!

 

뭐 특별한게 없어요,

 

초반에 바보짓 하다가 딸피되서 죽을뻔한 위기 모면하고,

 

그 다음 부터 보시면 그냥 뱅글 뱅글 돌면서 장판피하고,

 

요리조리 움직이면서 딜을 넣어줍니다!!

 

제가 제일 쪼렙인데도, 열심히 후방딜도 넣고 했더니,

 

피해량순위 1위를 했답니다~~!!!

 

아..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에서 후방에서 딜을 하면 추가 데미지가 들어간답니다!!

 

보스몹들이나 필드보스몹들 잡을때 딜 열심히 박고 싶으면 후방딜을 노리세요!!!

 

그리고 탱커 아니신 원거리 기공사분들 옵션에 위협은 그냥 다 빼주셔요~~!!

 

어차피 그냥 요리조리 피하면서 저희는 딜만 넣읍시다요!!!

 

물론 현재 위협이 정말 먹히는지 안먹히는지는 모르겠지만서요...

 

위협은 탱캐릭들이 어그로를 자신이 먹기위해,

 

쓰는데, 모바일블소도 이 위협이 제대로 먹히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

 

한번 실험을 해봐야겠습니다!!

 

막기확률도 최대한 올려보면서 같은몹에서 막기확률 올라갈때마다 데미지가 얼마씩 차이나는지

 

한번 실험해 봐야겠어요~~!!

 

제가 이번주 주말 쉬는날 , 공들여서 실험을 해본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오늘은 별볼거 없는 거거붕영상 한번 보셔요ㅎㅎ

 

운좋게 개굴기공패6단계 먹었는데..7강 뿅하고 뜨고,

 

8강뿅하고 뜨더니,, 두번 연속 미끌어지면서 강화불가 됐네요ㅠㅠ

 

나도 12단 가지고싶다다다다ㅏ다다다

 

일단 오늘 너무 졸린관계로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내일은 간단한 몇가지 팁을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제대로된 게임성 포스팅을 할때까지 많은 이해를 부탁드려요~~!!

 

게임포스팅은 처음해보는거라, 어떤것들을 써야할지..

 

요즘 다른분들 블로그 보면서 공부중이랍니다ㅎㅎㅎ

 

그럼 모든분들 오늘밤도 기분좋은꿈 꾸시고!!

 

내일도 웃음가득 행복가득한 하루들 보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