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퀘스트팁~!!

by 로망별 2018.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방별이에요~~!!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밤 입니다~~!!

 

모두들 웃음가득한 밤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도 역시나 날씨는 엄청 추웠어요,

 

해는 반짝 했지만, 쌀쌀한 날씨였답니다~~!!

 

그래도 낮에 카페에 앉아 오랜만에 책도보고 ,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햇살은 정말정말 따듯해 보였습니다~~!!

 

기분좋은 커피향을 맡으면서 ,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고,

 

책장넘기는 소리를 듣고있으니, 절로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들 보내시길 바라요^^

 

자 그럼 오늘소개해드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퀘스트이야기에요!!

 

지금 홍문의모험이라고 퀘스트가 쭉있습니다~~!!

 

완료하면 나름 좋은 템들을 주기때문에 빠르게 완료들 하고싶으실거에요~~!!

 

저도 처음에 알았다면, 미리미리 준비해뒀다가 한번에 쭉쭉 갔을텐데..ㅠㅠ

 

앞전에 다 소비해버리고나서 나중에야 이런게있었네..했답니다 ㅎㅎ

 

미리 알고계시면 조금은 더 빠르게 완료하실수 있을것 같아,

 

이번에 정리를 해보았어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퀘스트 홍문의모험!!!

 

현재 총 4장까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백청산맥 요렇게죠!!!

 

 

홍문의모험 1막 제룡림!!!

 

 

 

일반몬스터처치50-회복아이템사용40-장비강화성공4-네임드몬스처치5

-캐릭터레벨25-회복아이템제작5-보패성장8-장비분해5-일일미션완료6

-장비분해5-거거붕처치  이렇게 진행이됩니다!!

 

그냥 사냥하시다보면 자동적으로 다 진행되는 퀘스트들이죠,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홍문의모험1막은 이렇게 빠르게 넘어갑니다!!!

 

홍문의모험2막 대사막!!!

 

 

 

 

장비제련5-몬스터처치아이템획득30-장신구제작1-일일미션완료8-캐릭터레벨65

-일반영석가공5-토벌퀘스트완료4-던전입장2-+8장비강화성공1-염화대성처치

 

 

대사막것도 요렇게보면 별거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딱 세가지가 걸렸어요 ㅠㅠㅠ

 

첫번째 장신구제작!!! 장신구는 제작하려면 도안과 재료들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저는 도안을 난무부터만 모으고 나머지는 다 팔았어요...

 

물론 상점에서 사서 할수있지만, 저 퀘스트 완료하기전까지는 그냥 장신구 제작하지마시고,

 

모아두었다가 저 퀘스트때 한번에 만듭시다!!!

 

두번째 일반영석가공......이거.....오래걸렸습니다..

 

일반영삭상자를 주는데 그거 뭣도모르고 바로바로까서 가공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퀘스트딱 걸리고 후회를...ㅠㅠㅠ 5번이나 가공을 해야하는데,

 

은근 일반영석 모으기가 힘듭니다.. 그렇기에 초반에 일반영석상자들 다 모아두셨다가..

 

위 퀘스트 나왔을때 가공을 해줍시다!!!

 

세번째 던전입장2회 요것도 별거아닌데,

 

저는 던전 입장권 주는거 다써버리고 사는것도 다사서 써버려서 하루를 기다려야했답니다 ㅎㅎ

 

요것도 던전입장권 남겨두셨다가 저떄 사용하셔요~~!!

 

 

홍문의모험3막 수월평원

 

 

지금 제렙이98이에요,

 

아직 수월평원 퀘스트는 별로 진행하지 않아 완료한게 거의 없답니다..;;

 

공통적으로 적용되서 카운트 되는것들이 있기때문에 그거 보시면서 미리미리 준비하시면 됩니다!!

 

일단 네임드잡는거 뭐 이런거 토벌퀘스트입장 일일미션 이런거는 하는족족 올라가요,

 

근데 여기서 딱봐도 두번째거 걸리죠!!

 

던전입장4회  입장권 모아뒀습니다~~!! 바로 돌릴려고 ㅎㅎ

 

그다음 의상제작2회..... 아.. 재료하고 모아뒀는데 솔직히 돈아깝습니다..

 

입지도 않을 의상 2개나 제작해야한다니....

 

다음 세력전입장... 이것도 은근 시간걸릴듯..

 

제가하는 경국지색2서버는 세력장에 들어가지를 못해요 ㅠㅠ 렉도 렉이고, 금방 풀이되어버려서..

 

아무리 눌러도 안들어가지더라구요 .....

 

3막수월평원에서는 요 세가지정도 미리 준비하시면 될것같아요..

 

홍문의모험4막 백청산맥

 

 

 

 

백청산맥도 보면 별거 없기는 합니다..

 

하지만 어려워보이는거 장비강화10성공.....

 

이거 10가는게 은근 어려워요 운빨이라 ㅠㅠㅠ

 

그리고 또있죠 던전완료4회 !!

 

그리고 새롭게보이는 레이드완료도 있군요!!!

 

2막하고 3막에서만 재료준비 미리해두시면 나머지는 다 때려잡고 하는거라

 

금방 하실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퀘스트진행팁을 알려드렸어요!!

 

뭔가 정말 유용한정보를 가지고 오고싶은데, 작업하는게 오래걸리네요 ㅎㅎ

 

검은사막 이야기도 해야하는데 요즘 블소모바일 이야기만 하고있네요 ㅎㅎ

 

그래도 정말 사소한 팁이라도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게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퀘스트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밤도 좋은꿈 꾸시고~~!!!

내일도 행복가득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