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캐릭터육성팁!!!

by 로망별 2018.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토요일이 끝나가네요 ㅠㅠ

 

어찌나 항상 주말은 빠르게 시간으 흘러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캐릭터육성에 관해 몇가지 팁을 드릴려고해요~~!!

 

막막 엄청난 팁은 아니고, 적당히 알고있으면 좋을만한것들

 

몇가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제가 모바일게임은 딱 두가지만 하고있어요!!

 

기존에 계속하던 검은사막모바일하고, 이번에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요렇게 딱 두개의 모바일게임만 하고있답니다~~!!

 

검은사막은 그래픽도 너무좋고,

 

캐릭터 스킬들이 화려해 망하지 않는한 계속할거 같구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은 NC 블레이드앤소울모바일이 나온다면,

 

아마 그쪽으로 갈아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모든것을 그대로 가져왔다고는 하지만,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은

 

어쨌든 짭인거니까요 ㅎㅎ

 

자~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팁을 하나씩 알려드릴께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캐릭터육성팁!!!!

 

 

1. 영웅이하 장비들은 제작 아이템들을 위해, 필히 분해하셔서 재료로 가지고 계셔요~~!!

 

2. 업적에 필요한 재료들은 먹을때마다 카운팅이 됩니다!! 혹시나 모르시고 계속 가지고 다니시면서

가방 무게차지하게 두지마셔요, 모두 팔아도 된답니다!!!

 

3. 홍문수련장을 안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번은 끝까지 돌으세요!! 스킬포인트를 주기때문에,

꼭 돌읍시다~!!! 한번 도는데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는답니다~~!!

 

4. 닥사는 꼭 그지역 토벌임무를 받아서 진행하세요!!!

토벌임무로 얻는 경험치와 재료 또는 경험치물약이 무시할정도로 작지가 않답니다~~!!

새로운지역 넘어가시면, 제일먼저 토벌임무 받고 퀘스트 진행하세요~~!!!

 

 

 

 

5. 대사막 닥사지역으로 오색암도 추천드립니다!!!

세력분쟁지역이기때문에 무림이든 혼천이든 적대세력 몹들을 잡는데, 경험치도 쏠쏠하고,

세력점수 올릴수 있어, 대사막 닥사지역으로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아 꼭 세력의상입고 싸울필요없습니다~~!

 

6. 은화가 부족할때는 은화관련 토벌임무를 반복적으로 해주자!!

처음에는 적어보이나 모이면 꽤 많은 은화가 된답니다!!

 

 

 

7.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데 보급상자 받는것들 하나하나 오픈하지 마시고,

8개씩 모으셔서 마을 잡화상인에서 제작으로 최상급 보급상자와 최상급 청동상자로 제작해서 오픈하세요!!

도안 희귀장비, 고급장비 무기강화석등 보상이 더 좋답니다~~!!

 

오늘은 캐릭터 육성하실때 초반에 잘 모르고 넘어가실만한것들과,

닥사지역 추천해드리는것으로 작성을 했어요~!!!

 

아직 많은 팁들이 있지만, 한번에 다 올려버리면 제가 포스팅할것이 없어지기에....

요렇게 조금씩 조금씩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캐릭터육성팁들과, 공략팁들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요거는 캐릭터육성팁이랑은 다른거에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지역별로 사냥하다보면 황금상자가 나왔다는 메세지들 보셨을텐데요,

요거 찾는 팁입니다~~!! 맵이 꽤 넓다 보니 어디를 뒤져야 되나 하시는분들이 많아요~~!!

저는 요거 뜨면 대부분 잘 찾는답니다 돌기 귀찮아서 그렇지 ㅎㅎㅎ

 

맵을 켜두고 뛰어가면서 황금상자를 찾는데요,

그 근처 어디쯤 가면 맵에 황금상자가 표시가 되요,

근데 어디를 뒤져야하나.... 맵을 도실때 지형지물이 있는곳으로 쭉 돌면됩니다~~

예를들어 언덕이 많고, 점프해서 올라갈만한곳들이 있는곳을 찾아보세요~~!!

주로 위쪽에 생긴답니다~~!!

 

 

요렇게 말이죠~~ 이런 지형지물에도 경공을 이용해서 올라갈수있도록 만들어놨어요,

올라가기 힘듭니다 ㅠㅠㅠ

 

 

요렇게 획득하면 제가 먹었다고 쫙 알려줘요 ㅎㅎㅎ

 

 

여기도 수월평원인데요, 요렇게 언덕위에 생성이 되어있죠,

 

막 가운데로 뛰어다니시지 마시고, 맵을 쭉 따라서 맵 끝쪽으로만 따라서 돌아보세요~~

 

그럼 여러분도 저 황금보물상자를 드실수 있을거에요^^

 

오늘은 이렇게 블레이드앤소울캐릭터 육성팁과~!!!

황금보물상자 찾는 팁을 알려드렸어요~~!!

어떻게 조금 도움이 되셨을까 모르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다른 꿀팁들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오색암도에서 싸움났어요!!! 제가 혼천교인데....

무림맹들을 잡으러 가야겠습니다!!!

자동사냥 돌려놨는데 어떤분이 저를 죽였네요!!!ㅎㅎ

 

자 그럼 오늘도 좋은꿈 꾸시고!!

내일 남은 휴일도 웃음가득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