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보물상자!!

by 로망별 2018.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날씨가 많이 따듯해진 화요일이였어요!!!

 

오늘은 낮기온이 영상7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네용,

이번주는 별다른 큰 추위가 없이 지나갈거라고 하는데..

이번주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계속 그랬으면 하는 바람이....ㅎㅎ

 

이번주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말은 서울좀 다녀올까해요,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카페에 가고싶어 슬슬 다녀오려고합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포스팅은 짧게 하려고합니다~~!!

 

바로 필드에 드랍되고있는 보물상자들 인데요,

일반 보물상자와 황금보물상자에대해 짧게 이야기 하겠습니다~~!!

 

저 오늘 기공사110렙 총공격8214 총방어 7870 찍었어요 ㅠㅠ

점점 레벨이 높아질수록 레벨업하기도 힘들고, 공방올리기도 빡시네요,

장비강화는 계속 터져서 10단넘기가 힘들고,

무공의정수 내공의정수도 상점꺼 다 사는데도 너무 부족하고,

경험치물약도 다 사서 먹이는데 이제 크게티도안나고,

어느세월에 200까지 찍을지 심히걱정이......

 

얼른 주황색 장비들 가지고 싶은데.....욕심이 너무 크네요...ㅎㅎ

 

아 맞다 보물상자 이야기하기전에,

내일은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업데이트가 있어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12월20일업데이트소식 인데요~~!!

 

일단 아직까지 막혀있었던 거래소가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과연 요걸로 돈을 벌수있을지~~!! 거래가능장비들을 많이 모아뒀는데 제발.....ㅎ

 

두번째 소식은 완전좋은소식이죠!! 장비손상복구기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아직 확실한 방법은 모르겠고, 어쨌든 지금 강화불가 장비들을 복구할수 있다고하니,

그나마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어떤 방법으로 나올지가 걱정되네요...

 

그리고 세번째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해요,

분명 필드에서 크리스마스관련 아이템들 먹어서 루돌프모자나 루들프코 요런거

교환하는 이벤트하겠죠뭐 ㅎㅎ

 

그리고 네번째로 월드보스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외에는 잡다한 오류들수정을 할거 같은데요,

 

일단 20일 업데이트되는걸 봐야 앞으로 장비세팅에 가닥이 잡힐거같아요~!!!

 

그럼 원래 오늘 하려고했던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보물상자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렇게 필드에서 사냥하다보면 주변에 녹색상자로 상자가 생겨요,

요 상자들을 오픈하면 일반보물상자와 청동보물상자들을 준답니다~~!!

이 보물상자들을 8개모아서 제작하셔서 최고급보물상자로 제작가능한거 아시죠??

나름 쏠쏠하니 주변 사냥하다 나오면 그냥 한번 열어보셔요 ㅎㅎ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기위해 스샷촬영하려고 자리 잡고 있다가 다른사람한테 뺏겼다는 ㅠㅠㅠ

제대로 스샷도 못찍고 ㅎㅎ

 

 

그래서 밑에 스샷을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요렇게 맵에보시면 상자표시가 되어있고,

그 곳을 찾아가면 이렇게 덩그러니 상자하나가 있습니다~~!!

요걸 오픈해주시면되요!!! 나름 짭짤하니 한번씩 나오면 드셔주셔요~~!!!

 

 

요 영상은 황금보물상자 먹는 영상이에요~~~!!!

경공을 어떻게 사용해서 먹는지,

보물상자들이 어디에 잘 드랍되는지 한번 봐보셔요,

지금 제가 날라가는 저자리에 연속3번 드랍됐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 건물위에도 몇번 드랍됐구요 ㅎㅎㅎ

휴대폰으로 조작하는거라 경공이 많이 어렵긴해요~~!!

저자리에 딱 올라가야하는데 그게 조금 어렵거든요....

 

많은 분들이 저 밑에서 올라가보려고 애를 쓰시는데,

저위치에 생겼다하면..바로 축지를 합니다...이곳은 대사막 오색암도~~!!

축지를 하고나면 본인세력 가장높은곳에서 시작을하는데,

거기서부터 경공을써서 날라가면 아주 편안하게 저 위치까지 날라갈수있답니다~~!!!

요것도 나름 팁이랄까요~~~!!

모르시는 분들은 상자먹겠다고 밑에서 계속 점프하고 힘들게 한칸한칸 올라가보려고

애쓰고 있답니다....하지만 저는 쉽게 저렇게 날아가서 먹지요~~~ ㅎㅎ

 

오늘은 특별한 팁이나 그런거는 없이 간단하게 보물상자 이야기만 해드렸어요~~!!

내일 업데이트되고나서 거래소 이야기와 장비손상복구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하시고~~

내일 다시 뵙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