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장비복구!!

by 로망별 2018.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모두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나도 춥지도 않고, 햇살도 좋고,

카페에 멍하니 앉아 멍때리기 좋은날 이였습니다 ㅎㅎ

 

오늘 카페에서 책도보고 노래도 듣고,

멍도때리고, 그렇게 놀다가 왔네요 ~~!!

 

제가 지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기공사 캐릭터를 키우고있어요~!!

현재 116렙인데, 오늘 권사를 조금 키워봤거든요,

근데 권사도 재미있네요 ㅠㅠ 근데 장비 강화가 너무 안되서..

그냥 일단 키우던거 계속 키우자 하고 다시

기공사로.....ㅎㅎ

 

기공사가 좋기는 좋은데,

저는 다캐릭증후군이라... 이것저것 다 키워봐야합니다...

근데 요 블소레볼루션은 이것저것 키우기가 좀 빡시네요..ㅠ

 

부캐 장비맞춰주는게 다 운빨이라...

강화운이 없으면.. 그냥 계속 노가다..

 

일단 한 캐릭으로 어느정도 상위찍어놓고,

나중에 다른캐릭하던가 해야겠어요~~!!

 

오늘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포스팅은,

얼마전 업데이트 했던 소식이에요,

 

이제 거래소에서 장비거래도 가능해졌고,

제련불가 장비들을 장비복구라는 것을 이용해,

제련이 가능한 장비로 돌리는 좋은? 패치가 있었죠!!

 

분명 좋긴한데, 기분탓인지 장비복구 나오고나서,

강화실패가 더 많이 뜨는것 같더라구요;;

 

7강넘기가 더 힘들어진거 같아요..ㅠㅠ 기분탓이겠죠??

 

 

일단 손상복구는 마을에 모닥불을 이용해야해요~~!!

모닥불에서는 장비강화 제련 보패성장 분해등이 가능한것은 알고 계시죠?

 

마을 모닥불에보시면 손상복구탭이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요렇게 복구할 장비를 먼저 등록시켜주시고,

다음은 복구에 필요한 다른 장비를 선택해 주시면됩니다!!

현재 제가 캡쳐한 사진에는 같은 염화기공패가 되어있지만,

꼭 같은 장비가 아니어도 괜찮아요,

그저 같은 등급의 장비면 됩니다!!

 

현재 제가 복구하려는 염화기공패가 희귀등급 입니다!!

그럼 희귀등급의 염화기공패나 앙시기공패 백청기공패 등등 같은 희귀등급이면

됩니다~!!! 다만 한가지 추가되는것은 손상복구할 장비강화 수치와 -3차이까지만 재료로

등록을 할수가 있어요!!!

 

예를들면 내가 복구할 장비가 염화기공패9단계이다!! 하면, 재료로 쓸수있는것은

희귀무기6강부터 가능하다는거요, 희귀무기 1강~5강은 재료로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물론 재료로 쓰실장비의 강화수치가 낮을수록 복구확률은 적어진답니다~!

한단계 밑의 강화까지는 100%로 복구가 가능하며,

그 밑에 단계의 강화들은 복구수치가 현저히 낮아지더라구요~!

 

복구비용도 은화로 하실수있어, 장비만 여러개 있으면 계속 복구를 할수가 있어요,

물론 복구하고 다시 강화했는데 또 실패하면 또 복구해야죠 ㅠㅠ

어쨌든 장비복구는 가능하지만, 썩 좋지는 않네요 ㅠㅠ

 

 

 

다음은 거래소 입니다!!

이번 블소레볼루션 업데이트때 거래를 할수있는 거래소를 오픈해주었는데요,

거래수수료는 15%이며 푸른신석으로 거래를 합니다!!

이것도 좋은부분은 상점에서 푸른신석으로 구매가능한것들을

요렇게 모을수가 있다는거에요,

 

물론 실질적으로 거래가 된다면 말이죠 ㅎㅎ

 

 

 

저는 요렇게 세가지 상품 올려봤었는데,

빛나는 금강 귀걸이가 판매가 됐었어요....ㅎㅎ

근데 한번 팔리고 다시 올려둔거는 계속 안팔리네요,

그날 첫날이라 운좋게 팔린거였나봐요...

하긴 저같아도 빛나는금강귀걸이를 신석주고??? 안사겠어요 ㅎㅎ

아직은 장비들이 쪼렙장비들이라 실질적으로 거래는 안되는것 같아요,

 

아마도 나중에 고렙장비들과 전설 장비들 영웅장비들은 어느정도

거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은 합니다~~!!

 

일단 거래소가 없는것 보다야 좋죠~~!!

 

블로레볼루션에서 제일 아쉬운 부분은,

의상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PC버전에서 블소는 솔직히 의상모으는 재미였어요,

던전 깨는 재미도 있지만 던전을 도는 이유가 의상과 재료먹으러 도는거였는데,

블소모바일에서는 의상먹는 재미가 없어요..

지금 제작가능한 의상들도 다 이상한것들 뿐이구요..ㅠㅠㅠ

아.. 외형변경이 또 아쉽네요..

블소PC버전은 외형을 만질수가 있었어요, 상세하게 조정하면서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물론 검은사막 커스터마이징에 비하면 한창 모자랐지만,

그래도 캐릭터들이 개성있게 만들수있었죠,

 

하지만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에서는 정해진 외형들외에는 안됩니다 ㅠㅠ

 

요 두가지가 제일 아쉬운것 같아요~~~!!

 

 

위에 영상은 손상복구하는거 영상으로 짧게 찍어봤습니다~~!!

뭐 볼거는 없어요 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블소레볼루션 손상복구하는법과, 거래소 이용하는법을 포스팅했어요~!!

아직은 저렙존이기에, 던전공햑이나, 캐릭터육성방법등을 상세히 알려드리기가 힘드네요,

솔직히 지금까지 캐릭터육성은 그냥 오로지 퀘스트반복과 닥사 뿐이였거든요..ㅠㅠ

지금도 제 캐릭은 닥사를 하고있습니다~~!! 어디서하냐구요???

오색암도 세력존에서 합니다~~!!  여기가 아직까지는 효율이 좋은것 같더라구요~~

 

그럼저는 오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것들로 포스팅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기분좋은밤 되시고~~!

남은 휴일도 웃음 가득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