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카이저공성전사전예약이벤트하네요!!

by 로망별 2018.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언제나 주말은 왜 이렇게 빠르게만 지나가는지 ㅠㅠ

일하는 날은 그렇게도 시간이 안가더니

쉬는날은 정말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나가 버랍니다.....

 

이번 주말 날시도 많이 추워서 외출들을 많이 안하셨을거 같아요,

저 역시도 집에서 뒹굴뒹굴....ㅎㅎ

 

요즘 PC게임은 할 시간이 없어,

저는 휴대폰게임만 거의 하고있어요~~!!

 

검은사막M, 블소레볼루션, 카이저, 음양사 등등등...

 

왠만한 모바일게임은 나오면 모두 해본답니다 ㅎㅎ

 

일하면서 하기에는 모바일게임만한게 없거든요..

지금도 블소레볼루션 자동으로 사냥시켜놓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앉아있답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릴 게임소식은,

여러분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넥슨에서 나온 모바일게임 카이저!!!

망겜이라고들 하시는데 저는 참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있거든요 ㅠㅠ

 

카이저가 필드PK를 엄청 권장하는 게임인지라..

잘못 클릭해서 고렙유저라도 때려버리면 그냥 마구 맞습니다....

 

스킬도 화려하고,

말도타고 다니고, 나름 플레이스타일이 마음에 드는데,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다길래,

음.........아무튼 저는 재미있게 하고있답니다..ㅎㅎ

 

오늘 들고온 소식은 카이저 공성전사전예약 이벤트에요!!

카이저를 잘 모르셨던 분들이나,

지금 카이저를 하고 계신분들,

 

 

 

 

카이저 다운받으시고, 공성전 사전예약도 해보셔요~!!!

공성전이 어떻게 펼쳐질지 매우 궁금한 1인입니다~~!

물론 저는 약해빠져서 참여하면 계속 죽을것 같지만요 ㅎㅎ

요렇게 사전예약 선물도 많이 주니 챙기시고 ㅎㅎ

 

카이저 처음할때 지니말 힘들게 잡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그때는 버그로잡는 방법도 몰랐고,

그냥 무작정 때리고 죽고 때리고죽고......

 

결국 다른사람 잡는거에 운좋게 막타를 쳐서 깼던 기억이 ㅎㅎㅎ

 

일단 요즘은 카이저를 자주하지 않았는데,

저도 공성전 업데이트 사전예약하고,

공성전은 참여해봐야겠어요!!!

 

요즘 블소레볼루션도 살짝 질려가고있었거든요 ㅎㅎ

장비강화가 너무안되서 승질이 막막 나더라구요....

10강가기가 그리힘들줄이야......

 

카이저 설치 주소도 남겨드릴께요~~!!!

카이저 설치하시고 사전예약 주소도 남겨드릴테니

편하게 접속하셔서 설치하시고 사전예약하시고 하셔요~!!!

 

 

http://bit.ly/2EVOodB

(카이저설치주소입니다~~!!)

 

 

https://kaiser.nexon.com/?channel=10

(카이저사전예약페이지랍니다!!)

 

제가하는 게임들 공략리뷰및 재미있는게임들 출시하거나 사전예약이벤트 소식들,

꾸준하게 올려드릴께요~!!!

 

게임 좋아하시는분들 참고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