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블러디사전예약 하시고 사전예약패키지받으세요!!

by 로망별 2018.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포스팅을 시작했네요..ㅎㅎ

 

2018년 마지막날이라,

 

오늘 밤에는 컴퓨터 할 시간이 없을것 같아,

 

아침부터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여러분은 올해의 마지막날 무얼 하며 보내실건가요,

 

저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친구들과,

 

술도 아닌, 커피를 마시면서 보내려고해요,

 

그냥 조용한 곳에서,

 

따듯하게 내린 커피한잔씩들 마시면서,

 

요런저런 이야기들 나누고 싶네요 ㅎㅎ

 

벌써2018년 마지막날이라니....

 

도무지 믿기지가...않습니다.....허허허

 

올해 시작하면서 했던 다짐들중

 

별로 실천하고 제대로 성과를 본것도 없는것 같은데..ㅠㅠ

 

매번 하는 다짐이지만, 2019년에는,

 

꼭!!!! 제가 생각했던것들 모두 실천하고,

 

좋은성과들 낼 수 있는 한 해 로 만들어야겠어요!!!

 

이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도,

 

올 한 해 고생많으셨고,

 

내년에는 더 웃음 가득한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합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게임소식이 있어서,

 

들고왔어요~~!!!

 

바로 블러디 라는 게임이에요~~!!

 

 

 

모바일MMORPG게임이죠!!

 

블러디는 길드단위 콘텐츠를 즐기시는 분들은 많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게임컨셉이 가문 이라서 그런 관련된 콘텐츠가 다양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진입장벽이 낮다고해서 길드콘텐츠를 별로 즐겨하시지 않으시는 분들도,

 

쉽게 접하실수 있을거라 생각되요,

 

 

 

마치 선과악의 대결?? 처럼 빛과 어둠의 전투, 가문대 월드보스전투,

 

글로리어스와 다크윈드 중 하나를 선택하는데요,

 

기본적으로 가문기준으로 유저들고 전투하고 월드보스와 전투를 하는,

 

PVP쪽이 조금 더 강세로 즐기실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그동안은 솔플로 많이 하셨던분들,

 

블러디 에서는 길드콘텐츠를 한번 즐겨보시면 더욱더 좋으실거 같아요,

 

지금 블러디사전예약 하시면 루비300개 골드20개 3레벨 랜덤보석상자를 준다고 하니,

 

블러디 라는 게임을 모르셨던 분들도,

 

블러디사전예약 참여하셔서 보상 챙기시고 시작하셔요 ㅎㅎ

 

밑에는 블러디 프로모션 영상이에요~~!!

 

 

 

게임 그래픽도 준수하고,

 

타격감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아직 출시일이 확실하게 잡히지 않았지만,

 

블러디사전예약 시작했으니,

 

내년 초에는 오픈할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동안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없어서 심심했었는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http://bit.ly/2EWMV7J

 

(블러디사전예약 바로가기에요!!!)

 

사전예약 하시고 함게 기다려보아요^^

 

그럼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요,

 

2019년, 행복 가득 하시길 바라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