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서머너즈워 다시해보니 역시 꿀잼!!

by 로망별 2019. 9. 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워낙에 유명하고 오래된 게임이죠,

바로 서머너즈워 소개를 해드릴까해요,

 

다양한 컨텐츠들이 들어가있는 

아직까지 정말 많은 유저들이 하고있는 게임중에 하나죠,

 

서머너즈워는 마을 전투 던전 수집 육성 PVP까지

어느것 하나 쉴틈없이 계속되는 끝없는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불, 물, 바람, 빛 , 어둠 의 속성을 가지고 있고,

1000여종의 다양한 몬스터들이 있죠,

정말 다양한 개성의 몬스터들을 수집해볼수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 나와있는 게임들을 하나씩 소개를 해드릴까해요,

그중 어떤것들이 아직도 할만한지, 

한번 찾아보시기를!!!

 

달빛조각사가 출시하기 전까지, 

그동안 나왔던 게임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갖으려고 합니다.

 

기존에 하시던 분들도 계실거고,

아직 안해보신분들도 있으실텐데,

 

이 기회에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더라구요,

이전 게임이라지만 아직까지 유저들도 많고,

오랜만에 해보니 재미있는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오랜만에 서머너즈워를 설치해서 다시 해보고있는데요,

오랜만에 하니까 또 재미지더라구요 ㅎㅎㅎ

요즘 저는 호문클루스를 소환하고 싶어서 ㅠㅠㅠ

저는 여러가지 모바일게임중에 어떤것들을 

소환하는 캐릭터들을 참 좋아라해요,

모바일게임에서도 그렇지만, PC게임할때에도 소환사라는 캐릭터를 

참 좋아라 한답니다.

 

뭔가 혼자 싸우는것이 아닌, 나의 분신? 정령? 영웅? 들을 소환해서,

함께 싸우는 그런 느낌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캐릭터들!!!!

완전 제 취향저격이였던 게임이였어요,

귀여운 캐릭터들부터 멋짐뿜뿜 하는 캐릭터들까지,

 

어느하나 버릴것 없는 서머너즈워!!!

개인적으로 이번에 나온 엽기적인그녀 패러디영상인듯한

홍보영상도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밑에 올려두었으니 한번 봐보셔요 너무 귀여우면서도..ㅎㅎㅎ

 

 

자신을 키워줘서 고맙다해요 ㅠㅠㅠ

가끔 모바일게임을 하다보면,

정말 애정이 많이 가는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이번 서머너즈워에서도 참 애정이 가는 캐릭터들이 많이있었어요,

특히나 저번 이벤트에 받은 서머너즈워뱀파이어...

완전 제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라 무한 애정하고있죠 ㅎㅎ

 

뭔가 악해보이면서도 멋짐이 뿜뿜하던 뱀파이어로드!!!

오랜만에 하면서 갖고싶었던 캐릭터들 소환도해보고,

플레이 해보니 재미나더 라구요 ㅎㅎㅎ

아마도 달빛조각사 출시하기전까지, 

꾸준하게 할것 같긴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서머너즈워 복귀해보셔요~~!!!

안해보셨던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던 게임이라,

오랜만에 이렇게 소개를 해드립니다!!

 

 

http://eh.daab.kr/l?rt3Qd7Ta89

 

서머너즈 워

진짜 도전과 판타지로 전 세계 1억 소환사들을 사로잡은 명작 RPG

bs1n.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