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검은달CBT참여 9월17일~9월25일 고고!!!

by 로망별 2019.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고, 

천천히 가을이 오고 있는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는 좀 쌀쌀하고,

낮에는 아직 햇살이 뜨겁더라구요,

 

아마 곧 외투를 걸치고 다녀야되는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검은달CBT소식을 전해드릴까해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드리는것 같은데요,

9월17일부터 9월25일까지 

검은달 사전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검은달사전참여바로가기

 

 

 

자유도가 정말 높다고 소문이 자자한 검은달!!!

유저가 어떻게 하냐에 따라 던전부터 퀘스트영상까지 

다양하게 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검은달영상한번 봐보셔요~~!!!

정말 잘 만든것 같아요!!!

검은달CBT참여하시면 지금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검은달오프닝영상

영상을 보시면, 뭔가 주인공 느낌이 나는 무림인이 

중요한 아이를 지키기위해 싸우다가,

아이를 살리면서 자신은 떨어져서 죽는듯한 영상이죠,

그리고 시간이 흐른후, 그 아이가 커서 스토리가 이어지는것 같더라구요!!!

검은달CBT참여하셔서 플레이 한번 해보셔요!!

개인적으로 아직까지 전 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 ㅎㅎ

검은달 직업소개는 나중에 다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짧게 영상으로만 봐보셔요 검은달직업종류입니다!!

 

검은달직업소개영상

 

배틀로얄모드는 아직 해보지는 못했는데,

왠지 느낌이 검은사막배틀로얄처럼 그런식으로 진행이 될것 같더라구요,

제가 워낙 검은사막게임을 재미있게 해가지구 ㅎㅎ

아직도 모바일로는 하고 있답니다~~~!!

당분간은 검은달CBT기간동안 일단 이것만 할것 같아요~~!!

아직 달빛조각사가 나오기 전이라 그동안 할만한 게임을 못찾고 있답니다 ㅠㅠ

 

검은달초반플레이영상입니다!!!

 

검은달초반플레이영상

 

검은달 커스터마이징도 다양하게 바꿀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왠만한 게임들보다 커스터마이징을 예쁘게 또는 멋있게

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똥손이라 막 예쁘게 만들지 못할것 같은데요,

금손님들은 이거 충분히 퀄높게 만드실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ㄷㄷ

정말 검은달커스터마이징 기대됩니다요!!!

그냥 게임 시작전에 한번 살살 만져보았습니다!!!

밑에 영상은 검은달커스터마이징 영상이에요!!!

 

검은달커스터마이징영상

 

 

 

초반 플레이해본 느낌은 무협느낌 좋아하는 저는 

정말 대만족하며 아직 하고있습니다!!

검은달CBT기간동안 계속하여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정말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ㅎㅎ

 

과연 내가 어떻게 선택하냐에 따라서, 

스토리가 바뀐다고 하는데 몇가지의 스토리가 있을지

조금 궁금하네요, 저도 오늘 다운 받아서 해보고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번 주말쯤 전체적인것들을 

한번 모아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은달CBT기간은 9월17일부터 9월25일까지 진행을 하고있어요 ㅠㅠ

너무 짧은 기간이기에, 뭔가 재미좀 확 느낄때쯤 끝날것 같아요.....

하루라도 빨리 해보셔요!!!!

 

검은달CBT참여바로가기!!!

 

검은달 CBT

나의 선택이 곧 이야기가 되는 자유로운 세상 끝없는 강호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bs1n.i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