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망별 게임이야기

너무 기대되는 모바일 달빛조각사 얼른나와라!!!

by 로망별 2019.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 입니다. 태풍이 올라오고있는 요즘,

바람도 많이불고, 비도 많이 오더라구요,

오늘도 낮에는 날씨가 나름 괜찮았는데,

퇴근 시간때부터 시작해서 비가 너무 많이 오면서,

바람이 불더라구요, 운전하는데 쌓인 빗물들에, 미끌... 위험했답니다.

 

어느덧 9월이 시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모바일 달빛조각사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제가 정말 좋아했던 소설이었어요,

 

달빛조각사소설을 처음 봤던것은,

제가 군대에 있을때 처음으로 보게되었답니다.

군대에서는 워낙 할게 없어 판타지 소설들을 엄청 많이 보게되었어요;;;

그동안 관심이 없던 것이였는데, 할게 없으니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위드라는 캐릭터를 보면서 정말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또 웹툰으로도 나오길래, 그것도 다 함께 보았답니다!!

 

그런데 벌써....이...소설이

모바일 달빛조각사로 나온다니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어떤 형식으로 나올지는 아직 모릅니다. 

과연 제가 기대하는것 만큼의 퀄리티를 가지고 나와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정말 기대되는 게임중에 하나에요,

 

요즘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없어서, 참 재미가 없거든요 ㅠㅠ

그나마 검은사막모바일 그래픽때문에 계속 했었는데 이젠 그것도 질리고 말이죠;;;

 

우선 모바일 달빛조각사 세계관은 이렇다고 합니다.

https://oevery.com/5344361

 

GS홈쇼핑 런칭기념 전지현 유산균 100% 증정이벤트

 

oevery.com

이 세상을 제패하는자, 막대한 부를 거머쥐리라...ㅎㅎ

천재 과학자의 주도하에 수십년간의 개발을 거쳐 출시된 게임 로열로드!!

 

소설속에서 정말 많이 봤던 이야기에요,

해당 달빛조각사 소설속에서  로열로드라는 게임은 가상현실 게임이에요,

미래에는 캡슐에 누워 연결을 하면 현실과 거의 흡사한 

가상현실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주인공은 여동생을 한명두고있는 위드라는 남자 입니다.

이전에 오래된 온라인게임에서 지존이였던 위드!!!

그가 가상현실게임 로열로드에 나타나면서부터,

그가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들이 소설속에서는 풀어져 있어요,

정말 재미나게 읽었던 소설이였습니다.

 

최고의 베스트셀러였던, 게임 판타지 소설장르에서 정말 붐을 일으켰었던,

그런 소설이였죠, 전설의위드!! 과연 어떻게 모바일 달빛조각사가 재현해낼지,

정말 궁금 하고 또 궁금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정보들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오픈필드 사냥부터 PVP 개인던전 파티던전

그 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더라구요,

 

오픈필드와 던전들도 정말 기대가 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달빛조각사 하우징 시스템이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해요,

요리도 할수있고, 내 집을 꾸밀수도 있고 장비제작, 낚시 등등

할수있는것들이 다양하게 있을것 같더라구요,

 

그동안 제가 기대했었던 게임들에 실망을 많이해서,

이번 모바일 달빛조각사 게임은 정말 그러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ㅠ

 

그리고 가장 궁금한것 또 하나!!!

소설달빛조각사에서는 위드가 전설의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이에요,

조각술을 이용한 전투방법도 있고, 실제로 조각을하며,

여러 상징물들도 만들고 노가다가 필요하지만 사기캐였었죠,

과연 게임속에서도 저런 숨겨진 스팟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스팟을 찾는 유저들에게

어떤 보상이 생기게 될지, 아니면 어떤 특별한 직업을 주는것인지,

아직은 베일에 쌓여있지만, 

오픈하고 나면, 많은분들이 또 팁을 올려주시겠죠,

물론 그 스팟이 매번 같은곳일지, 모든 유저들에게도 같은곳일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딱 한명의 유저에게만 스팟이 될수도 있는거죠,

개인적으로 모두가 공통된 히든장소가 아니길 바랍니다.

각 휴대폰의 계정마다 숨겨진스팟이 틀리길 바라봅니다.

 

 

그래야 찾는 재미가 한층 더 있을테니 말이죠^^

앞으로 모바일달빛조각사 게임이 출시할때까지 종종 소식도 올리고,

오픈하고부터 달리며, 여러가지 팁이나 제가 직접 플레이 하는것들도 

올려볼까해요, 정말 빨리 달빛조각사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ㅎ

 

요즘 할만한 게임들이 없어 정말 심심한데,

꼭~!!! 10월안에는 오픈을 해주었으면 하네요 ㅠㅠ

 

일 끝나고 집에서 좋아하는 게임이라도 종종 하게 말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짧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여러가지 좋은 정보들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좋은 밤 되시고,

항상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