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드라마남자친구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

by 로망별 2018.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끝이나고 오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31일까지 오늘이 끝났으니 4일 밖에 안남았어요~~!!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가 지나간게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하나의 목표를 잡았습니다!!

 

내년 크리스마스는 해외에 나가서 보내는걸로!!!!

가능하면 새해도 해외에서 맞이하는걸로!!!!

그렇게 내년 목표를 잡았어요 ㅎㅎ

 

그럼 그 목표를 실행하기위한 플랜들을 제대로 준비해야겟죠~!!!

시간이나 금전적인 부분이나 맞춰서 미리예약하고 해야죠 ㅎㅎ

벌써 생각만 해도 설레는 일인데요,

 

이번에는 생각만 하지않고, 정말 실천으로 옮겨 꼭해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게임포스팅으로 인사드리는게 아니라,

컴퓨터배경화면 으로 인사를 드릴까해요,

 

제가 네이버블로그에는 드라마와 영화 관련 휴대폰배경과 컴퓨터배경을

지금 계속 포스팅을 하고있는데요,

 

이쪽 티스토리블로그와 네이버블로그 차이를 좀 둘까합니다!!

 

네이버블로그는 제 개인적인 이야기들과 휴대폰배경화면 마케팅 이야기들이

올라갈것 같구요!!

 

티스토리블로그는 제가 좋아하는 게임 이야기들과,

컴퓨터배경화면 제가하는 일들에 대해서 포스팅이 계속 이어져 나갈거에요!!!

 

두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조금은 버겁지만,

내년 제가 세운 목표들을 위해 더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지금 또 준비하는것이 개인홈페이지와 카페운영이에요,

물론 막 크게 운영하는것이 아니라,

제가 하고있는 일들에대한 정보와 후배님들 교육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얼른얼른 빠르게 만들어서,

빨리 운영을 하고싶네요!!!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내년은 뭔가 재미나고 좋은일들이 왠지 많을것 같은 예감이 막막막 듭니다!!

 

여러분들도 그런일들이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릴 포스팅을 소개해드릴께요~!!!

 

컴퓨터 배경화면을 만들어왔어요,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송혜교배경화면과 박보검배경화면을 준비했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서도 12월31일까지는 별도의 절차없이

바로 다운받으셔서 쓰실수 있게 배경화면을 제작해서 올려드리고있어요~~!!

 

내년부터는 공감과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 한하여 비밀번호를 오픈해드리려고합니다!!

물론 그만큼 많이 제가만든 배경화면으 ㄹ사용해 주실지는 모르지만요 ㅎㅎ

 

그럼 오늘 만들어온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몇장 보여드릴께요!!!

 

 

첫번째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이에요!! 지난 8화의 마지막 장면이였죠!!

두사람의 첫 키스신~~!! 너무 예쁘고 잘생긴 선남선녀라 어떤 장면도 그림이지만,

요 마지막 키스신은 정말 너무 설레이게 만들어썽요 ㅠㅠ

두사람의 앞날이 어찌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이에요!!!

두사람이 함께하는 모습들을 담아왔습니다~~!!!

행복한 모습들만 앞으로도 계속됐으면 좋겠어요`~!!

 

두사람이 슬프지 않았으면 하지만,

아직 드라마 중반부밖에 지나지 않았기에,

남은 회차동안 분명 많이 울고 아파하는 장면들이 많을거라 예상됩니다~~!!!

 

그래도 왠지 남자친구 결말은 해피엔딩일것 같아요ㅎㅎ

 

새드엔딩으로 가기에는 너무 그렇고 !!

이건 꼭 해피엔딩으로 끝날거라 생각합니다 작가님!!!!! ㅎㅎ

 

이렇게 두장의 컴퓨터배경화면을 올려드렸는데요,

여러분들 마음에 드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ㅠㅠ

 

나름 열심히 드라마보고 만드는데 마음에 안드시면 제 마음이 아플것 같아요 ㅎㅎㅎ

 

요거 두장 파일로 올려둘께요 다운받으셔서 예쁘게 써주세요~~!!

 

그리고 휴대폰배경화면들 필요하신분들 하단에

제 네이버블로그 링크걸어두겠습니다~~!!

들어가셔서 한번보시고 다운받아서 쓰셔요^^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zip

 

알집으로 압축해두었습니다다다다~~!!!

 

https://blog.naver.com/non_daily/221410913746

 

 

https://blog.naver.com/non_daily/221427756247

 

위에 링크는 제 네이버블로그입니다~~!!

휴대폰배경화면도 한번보시고 가세요^^

 

그럼 오늘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웃음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