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박보검배경화면>

by 로망별 2018.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조금전에 집에들어와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해야하는 일들은 많고,

시간은 왜 이렇게 부족한지 ㅠㅠ

 

잠을 한숨도 안자도 생활이 가능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피곤해서 잠을 자긴하는데,

자는 시간이 너무나 아깝습니다ㅠㅠ

 

요즘도 그런생각을 해요,

어렸을때 참 만힝 하던 생각인데,

 

내가 두명이면 좋겠다!!!!

나대신 한명은 학교 보내고, 나는 놀고 ㅎㅎ

 

요즘도 가끔 그런생각이 들어요,

내가 두명이면 얼마나 좋을까,

 

그럼 해야할일들과 하고싶은일들을 나눠서,

빠르게빠르게 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그럴일은 없고,

내 인생은 영화가 아니고,

소설도 아니고,

현실은 현실일 뿐이고 ㅎㅎ

 

그저 지금 주어지는 시간속에서 열심히 열심히 재미있게

살아가야지요!!!!

 

오늘도 날씨가 참 추운 하루였어요,

아침부터 칼바람에 꽁꽁 둘러싸도

너무나 추웠던....

이제야 뭔가 겨울같은 느낌입니다...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는데, 아직 멀었네요 ㅠㅠ

내년 봄에는 교토로 벚꽃을 보러가려고 해요,

 

제 인생의 목적은 여행이기에,

시간이 허락하고 여유가 된다면,

매번 이곳저곳 여행을 다닌답니다~!

 

열심히 돈을 버는 이유가 행복하기 위해서잖아요!

제 행복은 그저 여행이기에,

그 행복을 즐기기위해 열심히 살아가는거죠~!

 

어라..이거 오늘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너무 제 잛다한 말이 길었네요 ㅎㅎ

 

그럼 바로 남자친구배경화면 소개해드릴께요~~!!

 

첫번째 컴퓨터배경화면은 송혜교컴퓨터배경화면 이에요!!!

 

 

 

 

요 배경화면은 지금 제가 제 컴퓨터에서 쓰고 있는 배경화면 이기도합니다~!!!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장면이라, 색감도 좋고,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쓰기에 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거기다가...예쁜 송혜교님이니...더할나위없이....ㅎㅎ

 

그럼 두번째 컴퓨터배경화면입니다!!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이에요!!

 

 

 

 

남자친구속 두사람의 모습을 담아봤어요,

 

참 잘생기고 예쁜 두사람이죠!!!

 

드라마속 장면들 아무거나 가져다놔도,

 

모두가 그냥 예쁜 배경화면이되요 ㅎㅎ

 

참 아쉬운게 이번주에 남자친구결방을했어요 ㅠㅠ

 

그것도 1회 결방이 아닌 2회 모두결방......;;

 

저번주 그렇게 설레이게 끝내놓고...

 

2주를 기다리게 만들다니......

 

참 너무합니다요......1주일을 기다렸는데 ㅠㅠ

 

결국 다음주 수요일이 오기를 기다려야하는데,

 

다음주면 새해가 오는거죠..2019년이......

 

이런 잡말은 나중에 하고,

 

오늘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시는 모든분들 좋은꿈 꾸시구요!!

 

내일도 더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http://romanstar.tistory.com/16

- 드라마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https://blog.naver.com/non_daily/221428780783

-드라마남자친구휴대폰배경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