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송혜교배경화면,박보검배경화면)

by 로망별 2019.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이에요!!!

 

즐거운 금요일밤, 불금이네요 ㅎㅎ

이렇게 또 일주일이 지나갔습니다!!

 

어느덧 1월이 시작되고,

벌써 10일이 흘러버렸네요,

 

이번주 주말계획들은 세우셨나요??

전 이번주말도 많이 바쁠것 같습니다.

약속도 있고, 작업도해야하고,

일도해야하고

이래저래 왔다갔다도 해야하고....

할일이 태산입니다요 ㅠㅠ

 

지금 작업진행하고 있는것들이

시간을 엄청 잡아먹는 것들이라,

많이 힘드네요,

 

그래서 요즘 이족 티스토리블로그쪽은

조금 소홀해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이곳도 꾸준히 작성해서

키워야 하는데 말이죠,

 

애드센스를 진행하고 싶어요 티스토리로는..

양질의 포스팅을 많이 해야하는데,

그게 그렇게 잘 안되네요,

 

얼른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24시간이 너무 짧아요,

 

푸념은 조금하고,

이제 오늘의 주제인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을 소개해드릴께요~~!!

 

 

요즘 남자친구를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는데요.

송혜교 박보검 커플이 너무 예뻐요,

둘이 어쩜 저리 잘 어울리는지,

 

두사람 쿠바에서의 사진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곳에서 두사람은 완전 행복한데,

한국에서 두사람은 어쩜 그리 매일 슬픈지,

두사람좀 그냥 사랑하게 냅두면 안되나요,

 

왜그렇게들 방해하는지,

그래도 남자친구는 해피엔딩으로 끝날것 같아요,

절대 슬픈결말은 없을것 같긴해요 ㅎㅎ

 

남자친구12화에서 마지막장면에

얼마나 가슴이 찡하던지,

송혜교의 선택이 앞으로 불러올

큰 사건들의 시발점이 되는걸 알지만,

박보검을 선택해서 왔다는게..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지

그것을 본 박보검은 어떤 심정일지,

너무 와닿더라구요,

박보검눈이 빨개지면서

수현이를 끌어안는데 어쩜...ㅠㅠ

 

다음주 수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다음주에 분명 폭풍이 몰려올텐데..

앞으로 동화호텔의 운명이 어찌될지,

아무리 드라마지만 대기업인 태경을 이기기는 힘들텐데요,

제 느낌상 분명 장승조가 도와줄것 같긴한데..

 

어쨌든 해피엔딩이 될거라 확신합니다 ㅎㅎㅎ

 

그럼 남자친구컴퓨터배경화면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꿈들 꾸시고!!

다가오는 주말 웃음가득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