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송혜교컴퓨터배경화면

by 로망별 2019.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언제나 그렇듯, 쉬는날은 빠르게만 지나갑니다.

저는 오늘 특별히 한것는 없지만,

너무 시간이 빠르게 간거같아요..


바쁜거는 없었는데 말이죠 ㅎㅎ

뭐조금 하고보니 점심시간이고,

밥먹고 뭐 조금하다보니 저녁이고,

또 밥먹고 뭐 조금 하다보니 벌써 이시간이네요..

조금있으면 자야하는 시간인데,

잠자기가 싫습니다 ㅠㅠ

자야지 내일 일찍 일어나서 나갈텐데 말이죠..

내일도 늦게까지 일이있어,

집에오면 11시가 넘을거 같아요,

요즘 네이버블로그는 하루도 안빠지고 작성하고 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조금 소홀해지고 있어 걱정입니다.

이곳에는 주로 게임이야기들을 올릴려고 했는데,

요즘 제가 게임을 잘 못하고 있어요 ㅠㅠ

예전에 하던 검은사막만 하고있고...

왠지 배경화면 포스팅인데 신세한탄만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바로 송혜교배경화면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송혜교배경화면은 총2장입니다!!


워낙 예쁜배우라 대충만들어도 그냥 배경이아주..

예쁩니다 ㅎㅎㅎㅎ


저 나무에기대서 웃는모습이 정말 너무 예쁩니다..

그저 송중기가 부럽다는 ㅠㅠㅠ

어찌 송혜교의 마음을 가져갔는지 ㅎㅎ

둘이 잘 어울리긴 하지만...그래도...

지난 남자친구배경화면에서 보여드리려고하다가

조금 늦게 올려드리고 있네요..


두번째 송혜교배경화면 입니다!!!



송혜교라기보다 남자친구배경화면이 되겠네요,

두사람이 쿠바에서 데이하는 모습인데,

어쩜 저리 잘 어울리는지...

선남선녀가 따로 없습니다~~!!ㅎㅎ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곳은 컴퓨터배경화면과 게임이야기들을 주

포스팅을 하는 공간이에요,

휴대폰배경화면과 다른이야기들은

네이버블로그에 연재하고 있답니다!!!

하단에 네이버블로그 포스팅 링크 걸어둡니다!!


아이폰배경화면 이나 갤럭시배경화면 필요하신분들은

하단링크타고 들어가셔서 배경화면 다운받으셔요!!!


그럼오늘도 좋은꿈들 꾸시고

내일 새롭게 시작되는 한 주 웃음 가득하게 시작들 하셔요!!!





https://blog.naver.com/non_daily/221441064106



https://blog.naver.com/non_daily/22144005873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