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예쁜 꿀디 유인나배경화면!!!

by 로망별 2019. 9. 18.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배경화면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명인 유인나배경화면을 

가지고 왔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올때부터 좋아했던 배우였는데요,

최근까지 계속 활동을 잘 해주어서 너무 좋답니다!!

특히 요즘 유인나볼륨을높여요 예전것들 

다시듣기로 매일밤 들으면서 자는데,

역시 꿀디는 꿀디에요 ㅠㅠ 다시 라디오 해줬으면....

 

유인나배경화면은 예전 진심이닿다 드라마에서의

모습들로 만들어 온거에요,

 

다른곳에 포스팅을 했었지만,

이제 이쪽이 주가 될거기에,

다시금 하나씩 업로드 해볼까 합니다~~!!

 

유인나배경화면

참 예쁘죠????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배우!!!

저 밑에 들어가 있는 문구는,

예전 유인나볼륨을높여요 에서 나오던 멘트에요!!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는 세상 가장 멋진곳에 있기를,

언제 들어도 참 좋은말인것 같아요~~!!!

 

두번째 유인나배경화면으로도 진심이닿다의 모습이랍니다~!!

유인나배경화면

진심이닿다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게 봤었어요,

물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그런것도 있었지만,

드라마 내용 자체도 너무 재미가 있었거든요,

큰 이슈로 어렵게 되어버린 진심이와 로펌에서 잘 나가는 이동욱!!!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어쨌든 안보셨다면 정말 강추입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유인나배경화면

오늘 소개해드리고있는것중에 마지막 유인나배경화면입니다!!

이것역시, 참 예쁘게 나왔던 화였어요,

저게아마 태양의휴예패러디로 나오던 화였나 그럴거에요~~!!

정말 보는 내내 미소짓게 만들어주었던 드라마였는데 

벌써 종영된지 ㅠㅠㅠ 시간이 참 빠르게만 흘러가네요,

 

지금 정말 기대중인 드라마가 있는데 그건바로!!

이승기 수지 주연의 배가본드!!!! 이번주 첫방영인데,

정말 완전 기대하고 있답니다!!!

 

이곳에는 아마도 배가본드배경화면 위주로 앞으로 올라올것 같아요,

물론 게임 소식들도 전해드릴거구요 ㅎㅎ

 

그럼 오늘은 이렇게 3장의 배경화면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부터는 배가본드 배경화면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밤 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