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배가본드수지배경화면, 이승기배경화면

by 로망별 2019. 9. 23.
반응형

배가본드배경화면 <수지배경화면,이승기배경화면>

 

안녕하세요 로망별입니다~~~!!!

어느덧 주말이 끝이나고, 일요일 밤이 찾아왔어요,

제가 사는 이곳은 태풍의 영향이 오는지,

어제부터 비가오더니 오늘도 하루종일 비가 내리면서

많은 바람이 불고 있네요,

 

이곳도 이정도인데, 밑에 지방과 제주도 지방에는

정말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ㅠㅠ

 

일단 내일까지 영향권이라는데 걱정이 조금 되네요....

 

이렇게 주말이 끝났는데요,

우리 아쉬워하지말고, 새롭게 시작되는 한 주 !!

더 웃음 가득하고 알차게 보내자구요~~!!

 

그럼 오늘 포스팅 이야기인 배가본드배경화면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배가본드배경화면

아 제가 다른 블로그에도 함께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같은것입니다~~!! 

 

오늘 만들어온 배경화면은 총 5장이에요~~!!!

제가 오늘 배가본드1화2화를 몰아서 봤거든요,

정말 시간 순삭입니다...

이승기 액션 정말 최고구요, 슬픈연기에 같이 눈물나오구요,

수지 귀엽고, 예쁘고, 잘 어울리는 캐릭터모습에 다다 좋습니다!!!

https://oevery.com/5344361

 

GS홈쇼핑 런칭기념 전지현 유산균 100% 증정이벤트

 

oevery.com

 

일단 바로 소개를 해드릴께요~~

우선 첫번째로~~~~!

이 이미지는 배가본드2화 애필로그 장면에서 가져왔어요,

수지가 국정원 면접보는 장면인데요, 

정말 너무 예쁘게 나왔더라구요~~!!!

오늘은 배가본드수지배경화면이 조금 많이 있습니다^^

 

두번째 도 역시나...

네...배가본드수지배경화면이에요~~!!!

제작비가 250억인가? 들어간 드라마에요,

정말 올 하반기 큰 기대작중에 하나이죠,

그래서 저 역시도 정말 많은 기대를 했었어요,

과연 어떤 이야기일까,

연기는 좋을까 등등 해서 걱정도했었는데,

막상 뚜껑을 열고보니, 정말 재미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직 안보시는분들 계시면 꼭 보세요!!!

 

세번째 배가본드배경화면은????

네 수지배경화면입니다~~!! ㅎㅎㅎ

오늘든 수지이자 고해리배경화면을 많이 만들어왔어요!!

이승기배경화면은 마지막에 올리겠습니다~~!!

멋진 모습과 귀여워보이는 모습을 한곳에 담아봤어요,

정말 잘 어울리고 연기도 잘해주어서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수지는 극중에서 국정원요원인 고해리 역을 맡고있답니다~~!!

네번째 배가본드배경화면은??

고해리배경화면

역시나....오늘의 수지배경화면 마지막입니다 ㅎㅎㅎ

1화2화에서 몰아서 봐서, 

더 많이 만들까 하다가, 요정도만 만들었습니다~~

이승기배경화면은 요 밑에 있어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참 기대하고 있어요,

배가본드1화에서 보면 시작할때, 

달건이가 총을 겨누고있죠, 

표적을 제거하는것 같은 모습인데....

그 표적이 고해리더라구요 ㅠㅠㅠ

어떤 사연으로 그렇게 된건지는 나중에 알게되겠죠..

근데 배가본드반전이 있다고 하던데,

설마 고해리가 적이 되는건 아니겠죠??????

그렇죠 감독님 작가님?????

 

일단 마지막 배경화면입니다~~!

이승기배경화면

네~~ 마지막은 이승기배경화면입니다~~!!!

액션신이 많고 계속 슬픔에 분노하는 모습들이라,

더 많이 만들까 하다가,

그냥 오늘은 한장만 만들어왓어요~~!!

배가본드이승기배경화면 앞으로는 더 많이 만들어 

오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내용도 많이 써드리고 더 길게 포스팅 하고 싶은데.

어제 잠을 너무 못잤거든요,

인천좀 다녀오느라 오늘 아침에 와서 

조금 자고 일어나서 또 나갔다 오느라 ㅠㅠ

그래서 지금 너무 졸려요....

 

이렇게 그냥 업로드만 후다닥 하고, 잠을 자야겠어서..

지금 글을 어떻게 쓰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내용이 막 앞뒤가 맞지 않을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이해해 주시구요~~

하단에는 파일 올려두겠습니다~~

배가본드배경화면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셔서 쓰셔요^^

 

그럼 저는 다음주 동백꽃필무렵과 배가본드배경화면 으로 

다시 인사드리러 오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꿈 꾸시고!!!

내일도 웃음가득하게!!

화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자구요^^^

 

 

 

배가본드배경.zip
0.67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