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만들기

드라마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 모음!!!

by 로망별 2019. 9. 28.
반응형

어느덧 9월의 마지막주 주말입니다!!

다들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날씨도 시원해지고있어, 

나름 기분좋은 주말들 보내시고 계실것 같아요,

 

오늘은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을 다시 가지고 왔어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 배가본드랑 이거 보는맛으로 산답니다~~!

 

 

제가 다른곳에도 함께 하기때문에.

중복이 되실수도 있어요~~!!

 

요즘 점점 까불이의 정체가 슬슬 나오고있죠,

앞으로 동백이에게 어떤 위험이 닥쳐올지 

그리고 그녀를 보호하기위해,

황용식은 어떻게 변할지....

 

첫번째 동백꽃필무렵 배경화면은 드라마상에서

패러디형식으로 나왔던 장면이에요,

정말 저거 보고 빵 터졌었네요....

 

두번째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은 강하늘배경화면입니다!!

황용식역에 정말 너무도 잘 어울리게 연기해주고있는

너무도 완벽함!!!!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

이것저것 드라마 영화 보면서 

참 매력있는 배우구나 라는 생각이들더라구요,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는 정말 

매력이 철철 넘쳐흐르다 못해 터진것 같습니다~~!!!

 

제가 지난화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두사람의 모습이에요,

바닷가에 앉아 우동먹으며 

함께 이야기하는 장면인데,

정말 마음에 들던 모습들이였습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그냥 뭔가 따끔따끔 한것 같아요....ㅠ

 

강하늘배경화면

강하늘배경화면이에요!! 

저 표정들 정말 볼때마다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표정이에요~~!

거 거~~~ 사투리도 참 잘 어울린다는..

 

조금은 멋진 강하늘배경화면을 만들고 싶은데.

아직은 그런 멋짐 뿜 하는 사진이 없네요 ㅎㅎ

 

공효진배경화면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 마지막은 공효진배경화면입니다.

참 하는 드라마 마다 항상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오늘은 배가본드를 보면서 이 포스팅을 하고있는데요,

눈을 못때다 보니 글을 뭐라고 쓰고 있느지 모르겠네요,,,

정말 이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는것 같아요~~!!!

 

아마도 내일은 배가본드 배경화면을 만들어 오지 않을까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동백꽃필무렵배경화면하고 함께 만들어 올께요~!!

 

요즘 이런 포스팅 하는게 그냥 심심할때 하나씩 만들어서

재미있더라구요...

일단 전 배가본드를 계속 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밤들 되시고!!

휴일인 내일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저는 그럼 다음 배경화면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